사회 사회이슈

모임 많은 연말 연시, 오래 가는 필러로 자연스럽게 예뻐지기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는 일년 중 모임이 가장 많은 시기다. 그러나 평소 자주 만나지 못 했던 지인들과의 반가운 자리에 앞서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이기도 하다. 깊게 패인 주름과 탄력 없이 처진 피부를 보이고 싶지 않아서다.


여러 모임에 앞서 자연스럽게 예뻐지고 싶은 사람들은 다양한 안티에이징 방법을 고민하게 된다.하지만 화장품과 에스테틱으로는 잔주름을 감추기 어렵고 수술은 가격과 방법, 후유증 등의 면에서 부담스럽다. 이러한 경우 필러, 실 리프팅, 보톡스 등의 안티에이징 시술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안티에이징 시술은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 시술로 진행해 간편하고 효과가 빠른 것이 장점이다. 부작용 확률이 낮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받을 수 있다.

그 중 필러는 단시간 내에 얼굴의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워주고 부작용과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은 시술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필러는 피부 성분과 유사한 물질을 피부에 주입해 주름을 제거하고 볼륨을 채워주는 시술이다. 낮은 콧대, 꺼지고 울퉁불퉁한 이마, 미간 주름, 처진 볼살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유지기간이 6개월 전후로 짧다는 단점이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스킨플러스’ 필러가 뛰어난 지속성과 안전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킨플러스 필러는 3단계의 공정을 통해 필러의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을 미세한 구슬 형태로 만들었다. 입자가 작아진 히알루론산은 점성과 안전성이 극대화돼 3~5년 정도 유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볼륨감이 매우 좋고 점성이 높아 시술 후 모양이 자연스럽고 예쁘며 주변으로 잘 퍼지지 않는다. 시술 후 붓기나 멍이 거의 남지 않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며, 언제든 융해가 가능해 시술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교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종로 산소클리닉 최영훈 원장은 “스킨플러스 필러는 시술 후 모양이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필러로 볼륨감이 좋아 환자 만족도가 높다”며 “안전성이 높은 것이 특징으러 코, 턱, 팔자주름 등에 많이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필러는 시술 부위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 “연말연시와 방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므로 필러 시술을 받기 좋은 시기”라고 덧붙였다.

한편, 산소클리닉은 12월을 맞이해 자연스럽고 오래 가는 필러를 좋은 가격에 시술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