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더유닛' 내일(30일) 더 베스트 예고..90人 비하인드 大방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내일(30일) 연말을 맞이해 ‘더유닛 더 베스트’로 돌아온다. 참가자들의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숨은 매력들과 셀프 프로듀싱 미션의 엑기스들을 한 데 모아 유닛 메이커들에게 잊지 못할 한 해 마무리 선물을 예고해 본방사수 욕구가 무한 상승하고 있다.

사진=KBS사진=KBS




‘더유닛 더 베스트’는 지금까지 ‘더유닛’과 함께 달려온 참가자들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선다. 아이돌들의 잔망美(미) 터지는 모습들과 땀과 눈물을 흘리는 열정의 순간까지 모두 담아 특별한 토요일 밤을 만들 것이라고.


더불어 네이버 ‘더유닛’ V채널에서 방송됐던 네이버 V 라이브 ‘메리유닛스마스’를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 핫한 연말을 즐기는 멤버들만의 특별한 방법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아이돌로서의 진면모를 가감 없이 발산하는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관련기사



또한 넘치는 애교와 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면 지난 주 방송된 셀프 프로듀싱 미션에서 포텐 터트린 참가자들의 탄탄한 실력을 방출했던 무대를 모아 시청자들을 또 한 번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조짐이다.

이처럼 참가자들은 ‘더유닛 더 베스트’ 스페셜 방송을 통해 그동안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노력과 실력, 반전 매력까지 아낌없이 뽐내며 유닛 메이커들에게 다시금 빠져나올 수 없는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018년에도 ‘더유닛’과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갈 90명 남녀 참가자들을 더 가열차게 응원하기에 앞서 알면 알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입덕 포인트로 무장한 이들은 내일(30일) 밤 10시 45분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