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2017 KBS 연기대상] 박서준-김지원, 네티즌상 수상 “동만♥애라 감사”

배우 박서준과 김지원이 ‘2017 KBS 연기대상’ 네티즌상을 차지했다.

/사진=KBS ‘2017 연기대상’ 방송 캡처/사진=KBS ‘2017 연기대상’ 방송 캡처




박서준, 김지원은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7 KBS 연기대상’에서 네티즌들이 직접 뽑은 네티즌상을 수상했다.


‘쌈, 마이웨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박서준은 “지난해 시상을 하며 김지원 씨를 처음 만났다. ‘쌈, 마이웨이’로 또 만나서 한 해가 지나고 네티즌상을 받았다. 네티즌상이 어떻게 보면 받디 힘든 상인데 시청자분들 덕에 받은 것 같다”며 “올해 ‘화랑’과 ‘쌈, 마이웨이’로 인사드렸는데 두 작품 모두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감격스러워했다.

관련기사



이어 “우리 애라가 아니었다면 동만이도 없었을 거다. 좋은 작품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지원은 “멋진 상 감사드린다. ‘쌈마이웨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덕에 받을 수 있었다. 감독님, 작가님, 배우분들 모두 감사드린다. 동만이가 없었다면 예쁜 애라 캐릭터가 나올 수 없었을 것이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2017 KBS 연기대상’ 네티즌상은 18일에서 25일 밤 12시까지 KBS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를 합산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