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염력' 9일, 네이버 무비토크 '염력쇼' 개최..배우 총출동

영화 <염력>이 9일 밤 9시 연상호 감독,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와 함께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염력쇼’ 라이브를 개최한다.

사진=NEW사진=NEW




<염력>은 평생을 평범하게 살아왔지만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얻게 된 남자 ‘석헌’(류승룡)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놓인 딸 ‘루미’(심은경)를 구하기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할 염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의 만남, 누구도 상상치 못했던 새로운 소재와 이야기로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염력>이 1월 9일(화) 밤 9시 네이버 무비토크 ‘염력쇼’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난다.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인 이번 <염력>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2016년 여름, 좀비 재난 영화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부산행> 이후 초능력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관객들을 찾는 연상호 감독과 신선한 연기 시너지를 선보일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가 참석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특히 ‘염력쇼’ 라이브는 영화 <염력>의 컨셉을 한껏 살려 실제 염력을 구현하는 장면이 생중계로 펼쳐질 예정. 지금까지 네이버 무비토크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볼거리로 특별함을 더한 것은 물론 생중계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이다. 또한, <염력>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기대케 하는 스틸 토크,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Q&A 시간을 통해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에게 풍성한 재미와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염력>은 1월말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