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고디바 '초콜릿 딥트 스트로베리' 한정판매 外



고디바 ‘초콜릿 딥트 스트로베리’ 한정판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딸기의 신선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한 입에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초콜릿 딥트 스트로베리’(사진)를 한정기간 동안 광화문점, 강남점, 가로수길점 3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싱싱한 딸기에 진한 벨기에 초콜릿을 듬뿍 묻힌 디저트로 미드 ‘가십걸’ 주인공 셀리나가 먹으며 국내에도 알려져 있다. 고디바는 초콜릿 딥트 스트로베리를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개당 3,000원, 5개 구매 시 1만 원에 선보인다.






본죽, MBC 주말기획 ‘돈꽃’ 제작지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본죽&비빔밥카페’가 MBC 주말 특별기획 ‘돈꽃’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섰다. 지난 23일 방영된 드라마 ‘돈꽃’ 14회에서 주요 등장인물들이 본죽&비빔밥카페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사진)이 전파를 탔다. 본죽&비빔밥카페는 이번 ‘돈꽃’ 제작지원을 통해 극 중 출연진들의 에피소드 속에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시켜 비빔밥과 죽을 한 공간에서 즐기는 건강한 외식 공간으로 이미지를 부각하며 자사 브랜드를 간접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할리스커피 ‘2018 기프트카드’ 출시


할리스커피가 2018 황금개띠의 해를 맞이해, 이를 테마로 한 ‘2018 신년 기프트카드’를 오는 1월 1일 출시한다. 황금 개띠를 상징하는 카드로, 황금색 바탕색에 강아지 모습을 유니크하게 표현하여 2018년을 형상화 했다. 2018년 한 해도 할리스커피와 함께 더욱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할리스커피 기프트카드는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APP) 상에서 구입 및 충전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하남돼지집, 새해 ‘福돼지세트’ 판매

하남에프앤비의 삼겹살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이 새해를 맞아 복(福)돼지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복돼지세트 판매는 새해에 복을 부르는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행사이다. 구성은 삼겹살 2인분, 가브리살 1인분, 돼지고기 김치찌개, 공기밥 2개, 음료수로 구성되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먹기에 좋다. 특히 가브리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약 200g밖에 나오지 않는 특별한 부위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인 돼지고기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트 메뉴 판매 기간은 2018년 1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만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에 따로 메뉴를 주문할 때보다 약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매장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만큼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직원 이름 딴 ‘공연홀’ 만들어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직원의 꿈을 지원해주기 위해 해당 직원의 이름을 딴 공연홀을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상생을 도모하고 실천해온 피자알볼로는 즐거운 일터 제공과 직원 복지를 위해 본사 직원들의 자기개발과 꿈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며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중 현실의 벽에 부딪혀 가수의 꿈을 포기한 직원의 꿈을 실현시켜 주기 위해 피자알볼로의 복합문화공간 ‘종이비행기 날고’ 3층에 직원의 이름과 스토리가 담긴 공연홀을 만든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동욱홀’이라고 이름이 지어진 이 곳은 총 100평짜리 공간으로 음향과 조명시설, 빔 프로젝터 등이 갖춰져 있어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주방공간과 오피스룸,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이 공연홀 이름의 주인공은 피자알볼로의 마케팅 부서에 일했던 김동욱 주임으로 현재 김동욱 주임은 공연홀을 직접 운영하며 문화예술에 꿈을 가진 청년이나 학생들이 공간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