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블핑하우스’ 블랙핑크 본격 예능 입성기, 공개 13시간만에 320만뷰 돌파 ‘대박’

‘블핑하우스’ 블랙핑크 본격 예능 입성기, 공개 13시간만에 320만뷰 돌파 ‘대박’‘블핑하우스’ 블랙핑크 본격 예능 입성기, 공개 13시간만에 320만뷰 돌파 ‘대박’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리얼리티 ‘블핑하우스’가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블핑하우스’ 1화는 공개된지 13시간 만에 합산 조회 수 320만 뷰를 돌파했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리얼리티 신생아 ‘블랙핑크’의 본격 예능 입성기가 그려졌다. 홍대 한복판에 자리 잡은 핑크빛 새 숙소에 입성한 블랙핑크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평소 시크함의 대명사였던 제니는 숨겨왔던 베이킹 실력을 공개하는가 하면 로제는 일상에서도 끊임없이 노래를 흥얼거리는 등 ‘흥부자’의 면모를 보였다.

관련기사



또한 제니와 리사, 지수와 로제가 룸메이트가 되어 각자의 취향대로 방을 꾸미는 모습도 포착됐다.

글로벌 팬들의 니즈를 수렴해 ‘온라인 선공개, 후 방송 편성’이라는 이례적인 서비스 방식을 선택한 만큼 해외 팬들의 관심도 크다.

‘블핑하우스’를 통해 그동안 신비주의에 가려져 있던 블랙핑크의 일상생활이 리얼하게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사진=블핑하우스 포스터]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