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슈가맨 시즌2’ 유재석X유희열, 1년 반만에 다시 돌아온다

‘슈가맨 시즌2’ 유재석X유희열, 1년 반만에 다시 돌아온다‘슈가맨 시즌2’ 유재석X유희열, 1년 반만에 다시 돌아온다




유재석과 유희열이 ‘슈가맨 시즌2’로 다시 돌아왔다.


7일 JTBC ‘슈가맨 리턴즈’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선 4MC의 첫만남과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1년 반 만에 돌아온 ‘슈가맨’에선 유재석과 유희열을 비롯해 박나래와 조이가 새로 합류했다.

포스터 촬영에서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는 “우리 조이 몰아주기 하는거 아니냐”고 능청을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와 조이는 ‘슈가맨2’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박나래는 “프로그램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MC를 하게 되어서 붕 떠있는 기분이다. 음악 프로 MC는 처음이다. 깊이있는 음악토크는 못하겠지만 흥 넘치는 언더음악은 자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조이는 “저는 선배님들과 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옛날 노래 잘 모르지만 배우고자 이 프로그램에 임하는 마음도 있다. ‘슈가맨’ 시즌 1을 보면 10대분들은 아무 말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분들의 입장을 대변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4MC가 가장 인상깊게 본 시즌1의 슈가맨의 활약이 다시 전파를 탔다. ‘응급실’의 이지를 비롯해, 투야, 샵, 디바, Y2K, 녹색지대, UN, 더자두 등의 당시 무대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서영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