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내맘대로 플러스' 할인 횟수 2배 늘렸어요"

아웃백, 메가박스 등 할인 혜택 연 6회에서 12회로 늘려





SK텔레콤(017670)이 선택형 더블혜택 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의 할인 혜택 제공 횟수를 두 배 늘렸다.

SK텔레콤은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을 늘리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18 내맘대로 플러스는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예를 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을 선택해 30%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적립되며 11번가, 기프티콘몰, 레진코믹스, 예스24, 신라인터넷면세점 등 10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혜택을 매월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해 보다 2배 늘어난 연 12회까지 제공한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의 큰 사랑을 받았던 ‘내맘대로 플러스’의 혜택을 한층 강화해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오랫동안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신 고객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양철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