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KGC인삼공사, 여성 전용 브랜드 '화애락' 리뉴얼 출시



KGC인삼공사는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사진)의 브랜드 로고를 바꾸고 원료도 보강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은 화애락의 새로운 로고에 ‘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라는 의미를 담아 전 제품에 적용했다고 전했다. 일부 제품의 부원료도 강화하여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브랜드로 여성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화애락본’, 갱년기 여성건강을 위한 ‘화애락진’·‘화애락큐’를 판매 중이다. 여성 뼈 건강을 위한 ‘화애락 리본’과 여성 종합 영양을 위한 ‘화애락 밸런스팩’도 작년 9월 출시한 바 있다.


‘화애락’에 들어가는 홍삼은 정관장의 7회에 걸친 290여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부원료 역시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하며, 이를 바탕으로 규제가 까다로운 미국으로 수출이 되는 등 안전성을 입증 받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화애락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화애락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요커 에코백 브랜드 ‘바쿠(BAGGU)’와 콜라보한 ‘화애락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1인 1개 한정)한다.

차태웅 KGC인삼공사 특정기능팀장은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성 전문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