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의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두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9일 0시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를 예고하는 2차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1차 티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2차 티저 역시 ‘Off’와 ‘SET’라는 단어가 각각 삽입된 두 장의 청하 이미지로 이뤄졌다.
2차 티저에서도 청하는 ‘Off’ 이미지에선 마치 화장품 광고를 보는 듯한 청순하고 깨끗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SET’ 이미지에서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청하는 확연하게 다른 분위기를 지닌 총 4장의 1,2차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곧 발매될 새 미니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티저 문구로 삽입된 ‘Off’와 ‘SET’ 두 단어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청하는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로 독보적인 여성 솔로 파워를 과시하며 성공적인 솔로 신고식을 치렀다.
7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한 청하는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춘 새 미니앨범으로 새해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힐 청하의 미니 2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