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삼성전자' 호실적에 상한가 기록! 장 막판 긴급 매수 할 Top3 공개

- 2017년 연결기준 매출액/영업이익 각 239조6000억원, 53조6000억원 잠정 집계

- 영업이익률도 22.4%로 사상 최대, 전년 대비 83.3% 증가

▶▶ '삼성전자 호실적 발표'에 상한가 기록한 종목은 따로 있다. 유망주 전격 공개(클릭)

삼성전자가 전년도 연간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발표한 실적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 이익률 모두 사상 최대치를 갈아치운 것으로 확인되었다. 하지만 4분기 영업이익은 금융투자업계의 실적 전망치 평균(컨센서스)에 못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오늘 삼성전자의 주가는 현재시간(오전 11시) 기준 -2.04% 를 기록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펀더멘탈과 차트, 수급과 모멘텀을 인공지능(AI)으로 자동 분석하여, 투자 유망 종목을 제공하는 ‘알파투자클럽’에서는 지난 주 추천종목이 오늘 상한가를 기록해 화제다.

이 종목은 삼성전자가 CES2018에서 하만과 함께 자율주행 솔루션 '드라이브라인'을 공개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만사와 ODM, OEM 방식으로 스피커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규모의 20%를 차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대 금융공학 연구팀과 함께 개발한 알파투자클럽 인공지능 시스템은 머신 러닝으로 과거 10년 동안의 주가와 재무 데이터를 분석하여 11월, 12월 각각 122%, 118%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출시 두 달 만에 여의도 개미투자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데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알파투자클럽의 추천종목은 2018년 개장이 5거래일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서 아남전자 +33.05%, 이노인스트루먼트 +22.69%, 대성창투 +15.38%, 파미셀 +10.08%, 유니크 +7.46% 등을 매도하며 누적수익률 +88.67%를 기록, 지난해의 수익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 "아남전자, 이노인스트루먼트, 대성창투" 이어 급등할 차기 유망주 전격 공개(클릭)

알파투자클럽 관계자는 “아남전자, 이노인스트루먼트 못지 않는 수익률을 기록할 종목이 시스템을 통해 계속 발굴되고 있다.” 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위 두 종목의 경우 3일 체험 회원에게도 제공되었다는 점에서 '차기 무료 추천주’기회는 절대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 가상화폐 간접 투자... 개인투자자가 매수할 비트코인 관련주 Top3 공개!

▶▶ 코스닥 바이오업종, 실적 개선 IT주, 정부 정책 수혜주 추천 받기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