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현우 2월 3일 단독 팬미팅 개최, 입대 전 “팬들과 뜻 깊은 시간”

이현우 2월 3일 단독 팬미팅 개최, 입대 전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이현우 2월 3일 단독 팬미팅 개최, 입대 전 “팬들과 뜻 깊은 시간”




배우 이현우가 입대 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현우가 오는 2월 3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2018 Lee Hyun Woo Fan Meeting “Hyun Woo Inside”’를 개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이현우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 임과 동시에 2005년 데뷔 후 현재까지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오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자리이기에 더욱 의미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이현우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이현우가 그동안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갖고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했다”라며 팬미팅 개최 배경을 공개했다.


이어 “군입대 전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 남다른 열의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앞서 이현우는 드라마 ‘공부의 신’, ‘아름다운 그대에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뷰티 인사이드’, ‘연평해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장르 불문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 차근차근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연평해전’을 통해 휴스턴국제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주목 받는 20대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또한 이현우는 음악 프로그램 MC, 컬래버레이션 음원 작업, 드라마 OST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모습을 공개해 왔다. 이번 팬미팅에서 이현우는 그동안의 작품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이현우의 단독 팬미팅 ‘2018 Lee Hyun Woo Fan Meeting “Hyun Woo Inside”’의 예매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다.

[사진=콘텐츠와이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