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12일 주택전시관 오픈…다양한 경품행사로 방문객 발길 이어져



한국자산신탁은 원주 단구동 일대에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주택전시관을 12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관계자는 “올 들어 최고 한파로 맹위를 떨친 지난 12일 주택전시관 오픈에도 불구하고 수 많은 방문객들로 주택전시관이 북적였다”고 말했다.


사업장이 위치한 원주 단구동은 남원주역 개통, 남원주 역세권 개발과 함께 교육 여건도 훌륭해 실수요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91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은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가 환금성이 좋고 경제적 부담이 적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되면서 주택전시관을 찾는 방문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이 아파트는 채광과 통풍의 극대화를 위한 남향위주의 세대배치, 넓은 4베이 4룸 특화평면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수납공간과 주방공간을 위한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내에는 편리한 주차환경, 어린이놀이시설 등도 조성된다.


입주민을 위한 헬스장,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입주민회의 및 취미활동 등을 위한 다목적실, 어린이보육시설과 경로당 등 주민복리시설,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이밖에도 스마트 라이프로 이끄는 편리한 디지털시스템, 안전을 위한 보안시스템,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웰빙시스템, 경제성을 고려한 에너지시스템도 적용된다.

관련기사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중앙고속 남원주IC가 단지와 가깝고, 왕복6차선의 시청로 통과로 시내 진출입이 쉽고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하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서원주역KTX 등 교통 인프라도 확충됐다. 남원주역은 2019년 개통 예정이며, 판교~여주간 수도권전철 연장 및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화가 진행중이다.

특히, 아파트 단지에서 도보로 남원주초등학교가 있고, 또 반경 2km내에는 10여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 중앙도서관이 위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내에는 에듀센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학생들의 자기주도형 학습을 위한 과목별 학습 코칭 훈련과 함께 개발맞춤형 진로진학 지도를하고 그룹스터디룸, 독립형독서실, 반독립형독서실, 카페 및 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또 주택전시관에서는 자기주도 학습능력 진단검사(20만원 상당)를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관계자는 “남원주역 개통, 남원주 역세권 개발 등 수혜, 100% 일반분양으로 신뢰도 높아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고 있어, 좋은 청약 성적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입주는 2020년 6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주택전시관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에 634-9에 위치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