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황금빛 내 인생' 천호진, 서태수 아픔 완벽 몰입..깊이가 다른 '연기내공'

배우 천호진이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KBS2 ‘황금빛 내 인생’ 방송 캡처/사진=KBS2 ‘황금빛 내 인생’ 방송 캡처




KBS2 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 ‘서태수’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굳건히 잡아주고 있는 배우 천호진이 주말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적시고 있다.


거의 매회 40% 이상을 찍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천호진의 존재감은 독보적이다. 그는 완벽히 ‘서태수’ 라는 인물과 한 몸이 돼 능수능란한 연기를 펼쳐 보이며 시청자들을 눈물 나게 혹은 마음을 아프게 만들며 감정몰입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한 눈빛, 표정, 말투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극 안에 담아내며 드라마를 더욱 탄탄하게 이끌어 가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KBS2 TV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천호진은 깊이가 다른 연기내공을 선보이며 명품배우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 (14일) 강렬한 엔딩을 선사하며 놀라운 전개가 이어졌으며 이번 주(20일) 역시 어떤 이야기가 채워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KBS2 TV ‘황금빛 내 인생’ 은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영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