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20~21일 주말 경품 이벤트 진행

미세먼지 공습 뚫고 연일 방문객 행렬 이어져,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887 일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규모로 들어서는 전용

면적 84㎡ 919세대의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가 꽁꽁 얼어붙은 겨울 분양시장에서 실수요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종합부동산 금융기업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며 무실지구에 이어 원주시 도심 중심부에서 이루어지는 대규모 도시개발의 첫 시작이며 2019년 남원주역 개통과 더불어 진행되는 남원주 역세권개발 사업 등으로 최대수혜지역으로 거듭날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아파트는 4베이 4룸 특화평면과 입주자의 기호에 따라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과 중문 무상제공 등 세심함이 돋보이는 평면설계가 적용되며 시공은 양우종합건설과 에이스건설이 맡는다.

단지 구성을 살펴보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지게 되는데, 입주민의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어린이보육시설과 경로당 등 주민복리시설, 실내골프연습장, gx룸을 구비한 단지별 휘트니스센터 등도 조성될 전망이다.


이 아파트는 ‘에듀파크’ 라는 명칭에 걸맞게 단지내에 에듀센터를 운영한다고 한다. 에듀센터는 2022년 시행되는 고교학점제 등 시시각각 변화하는 입시나 교육정책에 대비함은 물론 진로진학을 위한 컨설팅, 기존의 암기식 주입식 학습방법에서 벗어나 자기주도형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상주하여 코칭 등을 초신 트렌드를 적용한 스터디룸 등을 갖춘 프리미엄독서실 운영을 확정했다고 하며 단지 내 외부에는 공부에 지친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어린이 시설, 공원 등이 총 7개소에 달하여 우리 아이들의 공부와 건강을 다 챙길수 있는 아파트가 될것이라고.

관련기사



한다.

주변 여건도 우수하여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남원주초등학교를 비롯, 반경 2km내에는 10여 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 원주시립 중앙도서관이 위치하고.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가 인접.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서원주역KTX 등 광역교통망의 확충등으로 수도권 반나절 생활권이 되어 향후의 미래가치 전망 또한 밝다.

한편, 주택전시관에서는 자기주도 학습능력 진단검사(20만원 상당)를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으며 매일매일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20~21일 주말사이에는 파격적인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주택전시관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34-9에 위치하며 오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1순위, 24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0년 6월로 예정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