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집사부일체', 이승기X이상윤X육성재X양세형 스틸컷 공개…벌칙? 훈련?

SBS ‘집사부일체’ 청춘 4인방의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SBS ‘집사부일체’/사진=SBS ‘집사부일체’


오늘(2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두 번째 ‘마이웨이’ 사부를 찾아가는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집사부일체’ 공식 SNS 계정(SBSjipsabu)을 통해 네 사람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선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단체로 점프를 하며 두 팔을 한껏 벌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치 날아오르는듯한 4인방의 모습과 더불어 멤버들의 유쾌한 표정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관련기사



산을 오르는 네 사람의 모습에 이어 나란히 어깨동무를 한 채 앉았다 일어서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도 공개됐다. 과연 이들이 어떤 이유로 산 한가운데에서 단체로 앉았다 일어서기를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은 운동복을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네 사람의 모습이었다. 아리송한 표정의 양세형부터 무언가를 보고 놀란 듯한 이승기와 육성재, 이상윤까지 식당과 산, 헬스장까지 넘나드는 네 사람의 모습에 과연 두 번째 사부와의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 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오지영기자 sestar@sedaily.com

오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