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인재 영입 산학협력 검토

블록체인 업계 및 각 분야 전문인력 채용 나서

블록체인 산업과 시너지 확대 위해 2가지 프로젝트 진행

후오비 코리아, 2018년 1분기 한국 서비스 오픈 예정



글로벌 디지털 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인재 모집 프로젝트 '후오비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문인력 채용은 혁신사업팀이 새롭게 조직되면서 암호화폐 시장 및 블록체인 산업과 상생을 위해 진행된다.


모집 부문은 혁신사업팀(비즈니스 개발/전략/기획/제안/마케팅 등) 부문 경력직이며, 만 25세 이상 35세 이하의 블록체인 업계 및 각 분야 전문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연봉은 업계 최고를 제시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후오비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정'은 암호화폐 시장의 높은 이해도와 심층적인 통찰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계획 수립, 신규 사업 개발 및 추진을 비롯해 경영진에게 전략적인 조언을 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블록체인 산업과 상생하기 위해 후오비 블록체인 파트너(LABS 프로젝트) 모집과 블록체인-암호화폐 스타트업 투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백서나 블록체인 기술 또는 사업계획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서류전형 및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스타트업 기업이나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및 응용 프로세스에 능통한 전문가에 한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파트너에 선발되면 후오비 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금 지원을 비롯해 프로젝트 완성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자문, 성공한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과 연결 등 후오비 코리아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에 소속된 블록체인 개발자들과 블록체인 관련 대학원 및 연구센터와의 산학협력을 강화를 위한 교류 방안을 검토 중에 있으며, 2018년 1분기 중 한국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후오비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정’ 프로젝트, ‘후오비 블록체인 파트너’ 모집, ‘블록체인-암호화폐 스타트업 투자’는 01월 22일부터 상시 모집한다. 지원은 공식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