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을 내 주식을 산 투자자들에게 큰 손실을 안길 수 있는 ‘반대매매’가 작년에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의 연간 반대매매 금액은 5천961억원으로 2016년 대비 14.51% 줄어든 것으로 집계되었다. 2015년의 1조 1천287억원과 비교하면 절반 가까이 감소한 것이다.
전문가들은 이를 증시 호황의 영향으로 분석하고 있다. 모처럼 기회를 맞이한 만큼,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다면 레버리지 수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수익을 높이는 것도 유효한 전략이 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심플스탁론> 연 3%대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3%대 업계 최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연 3%대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