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화보] '염력' 심은경, 점프수트도 완벽 소화하는 '걸크러시'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이 심은경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데이즈드사진=데이즈드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놀라운 볼거리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초능력의 비주얼과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색다른 변신, 탄탄한 스토리와 폭넓은 공감으로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염력>이 심은경의 걸크러시 매력을 담은 데이즈드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염력>에서 삶의 터전을 잃을 위기에도 긍정적인 리더십으로 당당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청년 사장 ‘신루미’ 역을 맡아 더욱 성숙해진 연기는 물론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보여줄 심은경의 감각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관련기사



사진=데이즈드사진=데이즈드


사진=데이즈드사진=데이즈드


사진=데이즈드사진=데이즈드


다채로운 스타일의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심은경은 남녀노소의 마음을 사로잡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먼저 자연스러운 포즈로 정면을 응시하는 화보 컷은 그윽한 눈빛으로 섬세한 감성을 전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의상을 남다른 개성으로 소화하며 시크함을 살린 심은경의 모습은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편하게 앉아 있는 심은경의 모습을 포착한 화보 컷은 나른한 분위기와 함께 그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사하고, 깊은 표정으로 심은경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전한다. 성숙해진 연기만큼 무르익은 매력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심은경의 데이즈드 화보는 <염력>을 통해 선보일 그녀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염력>은 1월 31일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