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애니스터디, 학생부종합전형 대비 ‘학생부 캠프’ 파주 운정 오픈





교육 전문 브랜드 애니스터디가 수험생들의 쳬계적인 학생부종합전형 준비를 돕기 위한 ‘학생부 캠프’를 2018년 1월부터 파주 운정에서 운영한다.

특목·자사고 입시와 대입 준비에서 학생부종합전형은 스스로 배움에 도전하고 자기주도적인 학습능력을 갖췄는지와 자신의 삶을 스스로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를 평가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학생부종합전형은 현재 대입에서 모집하는 선발인원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상위권 대학일수록 선발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 일찍 진로를 결정하고 준비하는 학생에게 유리하다. 진로를 일찍 결정할수록 연관된 교과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과 활동 전반을 일관성 있게 펼쳐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급적 고등학교 2학년이 되기 전에 진로를 정해야 한다.

관련기사



안정완 애니스터디 본부장은 “이번 학생부 캠프는 대입, 고입 전문 학원인 애니스터디가 그 동안 파주, 운정 지역에서 진행한 전문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최적화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학생부 캠프는 고양외고에서 8년, 하나고에서 5년 동안 진학부장을 역임한 김학수 입시연구소 소장님과 함께 한다”고 설명했다.

애니스터디 학생부 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에 애니스터디 전 지점에서 4개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학교생활기록부 로드맵 제시 프로그램으로 학생부 캠프에 참가한 학생 개인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운다. 둘째 비교과 스펙 관리 프로그램으로 독서, 자율, 동아리, 봉사, 진로활동 등 다양한 맞춤형 관리법을 제시한다. 셋째 자기소개서 특강 프로그램으로 한두번 연습으로는 쓰기 어려운 자기소개서. 학생부 캠프에서 글쓰기 능력 배양은 물론 합격 가능성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1:1진로, 적성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분석을 통해 실현 가능한 꿈을 설계하도록 한다.

한편 이번 학생부 캠프 관련 전화 문의는 애니스터디 운정캠퍼스(031-973-9511) 및 애니스터디 엑스텐(031-943-3414)에서 가능하다.

박진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