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234920)의 친환경 그릴 제품을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동안 강원상품관 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이글은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강릉과 평창에 마련된 강원상품관 명품관에 3월 25일까지 자이글 프로, 자이글 파티 등 대표 제품을 전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일본 히트 모델인 자이글 웰빙, 자이글 S, 자이글 핸썸, 자이글 플러스, 1~2인용 자이글 파티 등 대표 적외선 그릴제품을 전시되고, 자이글 프로와 넥시블이 현장에서 판매된다. 자이글 파티는 서울 성수동에 있는 플레그십 레스토랑 ‘자이글 그릴&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콤팩트한 네모 그릴로서, 고객이 직접 구이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이글 프로는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2018년형 프리미엄 그릴 신제품으로 지난해 11월말 출시 후 매주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호평받고 있다. 넥시블은 자이글의 헬스케어 용품 1호로 일명 ‘서서하는 목베개’로 불리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명품관에서는 자이글 제품 구경과 함께 체험·구매까지 바로 가능하다.
강원상품관 명품관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에 국내 방문객들을 비롯한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KTX 강릉역사 맞은편 올림픽 페스티벌파크와 평창군 눈꽃축제장에 위치한 강원상품관은 명품관, 생활관, 의료기기관, 바이오-식품관, 향토공예관 총 5개 관으로 구성되며 65개 기업, 350개 품목이 전시될 예정이다.
지난 2009년 자이글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적외선 가열 조리기 ‘자이글 그릴’은 상부발열 하부 복사열 구조로 조리해 냄새,연기, 기름 튐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사용과 세척이 쉽고 조리도중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밀폐된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