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하나카드, 창립 40주년 무이자 할부 이벤트



하나카드는 40주년을 맞이해 오는 6월말까지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페이 앱을 통해 ‘하나카드 40주년 기념 신청 무이자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한 손님에 대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주요 생활업종인 대형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하나로마트), 가전, 가구, 백화점, 아울렛, 병원, 여행 및 항공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쇼핑과 손해보험 업종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국세·지방세·4대 보험에서도 하나카드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구체적인 납부대상은 국세/지방세/관세/경찰청과태료/법원인지대/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이며, 인터넷납부 뿐만 아니라 은행 자동화기기(ATM) 납부, 방문납부 모두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 없는 행복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