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레디이스코드 주니, '4가지 하우스' OST 'Like A Star' 오늘(30일) 발매

/사진=크리허브/사진=크리허브




/사진=크리허브/사진=크리허브


MBC every1 4부작 드라마 ‘4가지 하우스’(극본 이수진, 연출 정희석)의 OST Part.1의 음원이 오늘(3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 ‘4가지 하우스’ OST Part.1 ‘Like A Star’는 여주인공을 맡고 있는 레이디스코드의 ‘주니’가 가창한 곡으로, 혼자 사는 것이 익숙해진 현대사회의 혼남혼녀들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서로의 감정을 공유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4가지 하우스’ 남녀주인공의 외로움을 감성적인 멜로디와 기타연주로 표현해 주고 있다.

레이디스코드 주니는 이번 곡 ‘Like A Star’를 통해 감성적인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와 더 깊어진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4부작 드라마 ‘4가지 하우스’는 팀에서 사고를 치고 탈퇴한 까칠한 아이돌 선민(이재진 분), 남장을 하고 선민의 셰어하우스에 들어가게 된 밝은 성격과 적응력이 뛰어난 나윤(주니 분), 그리고 외국에서 돌아온 선민의 친구 준하(남윤수 분)와 마지막으로 뷰티블로거 VJ 지현(남이안 분)이 같이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다.

관련기사



지난 29일 MBC every1을 통해 첫 방송된 ‘4가지 하우스’는 모바일 드라마 버전으로 BSP TV 공식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BSP TV채널 및 전 세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 최고의 작가, 감독 전문 에이전시로 잘 알려진 크리허브(CREAHUB)가 제작하는 ‘4가지 하우스’ OST Part.1 ‘Like A Star’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M-net,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며, 다음 주자로 FT아일랜드의 이재진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아이돌그룹 ‘임팩트’의 멤버 이상과 제업, 태호 가 노래한 곡을 준비 중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