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의 색조 최신상품 일명 이유리 립스틱으로 불리는 '루즈 퓨르 벨벳'이 지난 28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1만 세트, 약 8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당시 주문 콜수가 3,000여 콜에 달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
이날 현대홈쇼핑을 통해 공개된 DPC 루즈 퓨르 벨벳은 출시 전부터 이미 뷰티 블로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일명 '이유리 립스틱'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지난 연말 시상식 및 최근 제작발표회까지 이유리의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립스틱은 배우 이유리가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탄생된 것으로 직접 선택한 트렌디한 컬러 6가지와 론칭 방송 스페셜한 구성으로 립 오일까지 함께 선보였다.
루즈 퓨르 벨벳은 각 컬러가 지닌 특별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립스틱 마다 최적의 베이스를 선택해 매트 4가지, 모이스쳐 2가지로 구성해 어떤 룩이든 완벽하게 완성시켜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며 끈적이지 않는 벨벳 텍스처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선명한 6가지 컬러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극도로 관능적인 감각을 선사한다. 또 특허있는 6가지 허브 콤플레스 및 마이크로 오일이 입술 발색과 더불어 영양 트리트먼트까지 선사해 하루 종일 촉촉하다.
이번 신제품은 홈케어 뷰티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입술의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나이가 들수록 입술이 처지고, 주름지고 생기없는 입술에 번거롭고 고통이 따르는 시술이 아닌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입술에 볼륨과 윤곽을 살려줘 완벽한 3D커버를 선사하는 프랑스 세더마사 특허 성분 '보르피린'과 펩타이드', 그리고 즉각적으로 입술의 주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아몬드 코어 파우더가 함유돼 볼륨감 있고 팽팽한 입술을 표현한다.
DPC 관계자는 “루즈 퓨르 벨벳 스페셜 에디션의 성공적인 홈쇼핑 첫 론칭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 구성, 여성들의 웜?쿨톤 구분 없이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선명함, 건강한 입술을 위한 케어 성분까지 갖춰 큰 인기를 받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