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패딩턴2’ 재미와 의미, 두 마리 곰 모두 잡는다...특별나눔 시사회 개최

설 연휴 유일한 패밀리버스터 <패딩턴 2>가 오는 2월 8일(목)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대상으로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패딩턴 특별 나눔’ 시사회를 개최한다.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패딩턴 2>가 다시 한번 어린이 관객들과 만남을 가진다. 바로 롯데시네마와 연계한 아동센터 소속 대상 ‘패딩턴 특별 나눔’ 시사회를 개최하는 것이다. 영화는 런던 생활 3년 차, 자칭 알바 마스터가 된 마성의 귀요미 ‘패딩턴’이 도둑으로 몰려 감옥에 갇히는 곰생 최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2018년 설 연휴 가장 완벽한 패밀리 추격 어드벤처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신기록을 달성하며 2월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사진=. ㈜이수C&E/사진=. ㈜이수C&E


이번 시사회는 개봉 당일인 2월 8일(목) 오후 5시에 롯데시네마 ‘독산’점, ‘대영’점, ‘인천’점, ‘위례’점, ‘인덕원’점, ‘부천’점, ‘청주’점, ‘전주평화’점, ‘동성로’점 총 9개 극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들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며 더욱 뜻 깊은 행보를 이어갈 이번 시사회는 극 중 동네 사람들에게 온기를 전하는 ‘패딩턴’(벤 위쇼)의 따뜻한 마음씨를 그대로 담아 약 1,100석 규모로 통 크게 준비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패딩턴’의 모습이 담긴 기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해 더욱 의미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패딩턴 특별 나눔’ 시사회로 어린이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패딩턴 2>는 올 2월 추운 겨울을 녹일 단 하나의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대상 ‘패딩턴 특별 나눔’ 시사회 개최를 확정 지은 <패딩턴 2>는 오는 2월 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