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CCM가수 유은성♥김정화 ‘한달 만에 프로포즈 한 사연’, “아내 처음 봤을 때 다른 세계 사람 같아보였다"

CCM가수 유은성♥김정화 ‘한달 만에 프로포즈 한 사연’, “아내 처음 봤을 때 다른 세계 사람 같아보였다”CCM가수 유은성♥김정화 ‘한달 만에 프로포즈 한 사연’, “아내 처음 봤을 때 다른 세계 사람 같아보였다”




‘싱글와이프2’에 출연 중인 유은성과 김정화의 러브스토리가 화제다.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정화와 CCM 가수로 유명한 유은성은 2013년 결혼에 골인하며 주목을 받았다. 김정화와 유은성은 봉사활동을하며 인연을 맺어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한 바 있다.

유은성은 ‘싱글와이프2’에 출연해 “처음에 아내를 봤을 때 사람으로 안보였다. 다른 세계의 사람 같았다. 눈도 못 마주쳤다. 너무 예뻤다” 라며 첫 만남을 떠올렸다.


이어 유은성에 따르면 그는 김정화와 사귄 지 한 달만에 프로포즈를 했다.

관련기사



유은성은 “김정화에게 엄마 역할은 할 수 없지만 엄마처럼 옆에 있어줄 수 있다며 결혼하자 했지만 별 다른 대답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3개월 쯤 지나고 나서 연애 그만 하자 하더라. 헤어지자는 이야기인가 보다 했는데 ‘결혼해요’ 하더라. 그때는 펑펑 울었다. 눈물이 나오더라”라며 당시의 소감을 전했다.

[사진=유은성 SNS]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