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창업단신] 빨라쪼, 과일 블렌딩티 3종 출시 外

△빨라쪼, 달콤상큼한 과일 블렌딩티 3종 출시 外



빨라쪼 델 프레도가 과일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블렌딩티 3종(망고히비스커스·애플레몬·유자레몬 )을 선보였다. 따뜻하게 먹어도, 차게 먹어도 특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여서 4계절 내내 즐기기 좋다.


빨라쪼 블렌딩티 3종은 과일 특유의 맛과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망고히비스커스는 붉은색의 새콤한 맛이 매력적인 히비스커스를 베이스로 망고와 패션후르츠로 달콤함을 더했다. 유자레몬티는 쌉싸름한 유자와 상큼한 레몬이 조화로운 비타민티로 침샘을 자극하는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애플레몬티는 레몬의 신맛에 향긋한 사과향이 가미돼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가 인상적이다.

△놀부, ‘영화 흥부 X 놀부 영수증 이벤트’ 진행



놀부보쌈,놀부부대찌개가 영화 ‘흥부’ X 놀부 영수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놀부부대찌개 혹은 놀부보쌈 매장에서 각각 통핑세트 또는 놀부보쌈세트 식사 후 영수증을 받아 하단의 응모번호를 QR코드 및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영화 ‘흥부’ 예매권 (1,000명), 놀부 3,000원 할인권 (2,000명) 등의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 할 수 있다. 1등(3명) 당첨자에게는 영화 ‘흥부’ VIP 시사권 (1인 2매)가 지급된다.


△한국피자헛,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할인

관련기사





한국피자헛이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로 50% 차감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로 ‘더블박스’, ‘피자페스티벌’, ‘더맛있는피자’, ‘사이드박스’를 제외한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피자헛 매장이나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프로모션은 두 달 간 진행된다.

△탐앤탐스, 미얀마 진출 계약 체결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지난달 31일 서울 압구정본사에서 미얀마의 ‘미얀마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얼라이언스(Myanmar International Business Alliance Co.,Ltd)’와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 탐앤탐스는 오는 3월 미얀마 양곤 공항에 1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미얀마는 한국의 국토 면적 6배에 달하는 국가로 약 6,000만 명의 인구를 보유해 시장성이 높다. 특히 양곤은 미얀마의 옛 수도이자 최대 상업도시로 글로벌 기업들의 진출이 계속되고 있다.

탐앤탐스는 미얀마 양곤 공항을 시작으로 2018년에 5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탐앤탐스는 태국과 중국, 몽골, 미국, 필리핀 등 해외 8개국에 8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중 필리핀 바콜로드 지역에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

△한솥도시락, 2월 신메뉴 철판볶음밥 시리즈 출시 이벤트



한솥도시락이 ‘한솥 철판볶음밥’ 시리즈를 출시하고 2월 한 달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솥 철판볶음밥’은 3,700원, ‘불고기 철판볶음밥’은 4,500원이다. 고객이 철판볶음밥 시리즈 메뉴를 주문하면 미니 사이다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솥도시락은 이번 신메뉴 개발을 위해서 전국 유명 볶음밥 맛집 30곳을 방문하고, 자체 테스트 100여 차례, 내부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70차례의 시식 테스트를 한 후 최종 완성했다. 한솥도시락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김치볶음밥 시리즈가 출시 한 지 벌써 7년이 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