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강화도 온수리 신축 빌라 삼성타운 분양, 강화 전원주택으로 ‘주목’





노후된 빌라들이 많았던 강화도 길상면 온수리에 고급 신축 빌라가 들어선다. 아파트형 신축 빌라인 삼성타운은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안성 맞춤인 정주 공간을 제공한다.

사람들이 전원주택이나 신축 빌라를 선택할 때 우선시하는 항목이 바로 난방비다. 삼성타운은 이 난방비를 확실히 잡았다. 두꺼운 외벽 설계와 여러 층의 단열재 사용, 시스템 창호를 통해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인 난방비를 해결했다. 게다가 주변의 많은 집들이 아직 등유로 난방을 하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삼성타운은 강화군이 지원하는 도시가스 설비까지 갖춰져 있어서 한 겨울에도 월 10만 원 안팎의 난방비가 예상된다.


여기에 더해 삼성타운은 학교(초, 중,고가 모두 인접한 스쿨존), 소방서, 마트 등 편의시설이 모두 도보 이용이 가능 할 만큼 가깝다. 그리고 다른 단지의 동일 평형에 비해 대지지분이 높아 넉넉한 주차장 공간을 제공한다. 건물 안전 설계가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정부의 최신 기준이 적용된 내진설계와 소음 차단, 방화 설계가 되어 있어 안전한 주거 생활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삼성타운은 근처 노후된 빌라들에서는 볼 수 없는 최신식 주거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엘리베이터, 시스템 에어컨, 한샘 주방가구, 이중창, 도시가스, 실크벽지, 귀뚜라미 거꾸로 보일러 등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고급 주택단지다.

‘삼성타운’은 총 3개 동으로 조성되며, 16세대의 2개 동은 주거용으로 분양평수 30평의 넉넉한 방 3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된다. 나머지 원룸 6세대와 투룸 4세대의 1개 동은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강화도 온수리 신축빌라 ‘삼성타운’ 분양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내부 구조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모델하우스는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 578-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오는 3월부터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