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조선명탐정3' 예매권, 홈쇼핑 23분 만에 3000매 완판

영화 업계 사상 최초로 시도된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소개 방송과 스페셜 예매권 패키지 판매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사진=채널 홈앤쇼핑사진=채널 홈앤쇼핑




영화 <조선명탐정>이 새로운 시도로 또 한 번 시선을 모았다. 지난 4일 저녁 9시 35분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에서 영화 최초로 영화 소개 및 예매권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것.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의 소개 방송은 1,028개의 사전 방송 알림 요청을 받는 등 방송 전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연기파 배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주연의 믿고 보는 영화, 설날 박스 오피스 1위를 달성한 흥행신화,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영화 등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만의 강점은 쇼호스트가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할 만큼 주목 받았다.

관련기사



시청자들 역시 “세 배우의 조합만으로도 기대됩니다 (tnal*)”, “설날엔 조선명탐정이죠 (wine*)” 라고 실시간 메시지를 보내며 기대를 드러냈다. 여기에 시사회로 영화를 직접 본 관객들의 강력추천까지 이어지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1+1스페셜 예매권 패키지는 방송 단 23분 만에 예매권 3,000매가 전량 판매되어 상담이 종료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작품의 주인공들이 직접 출연하지 않은 소개 방송만으로 거둔 기록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 설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조선명탐정> 시리즈에 대한 관객들의 깊은 신뢰가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다.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2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