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골든슬럼버' 강동원X김의성X김성균X김대명, 13일 CGV 스타★라이브톡 개최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이 함께한 영화 <골든슬럼버>(감독 노동석)가 13일 오후 7시 30분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사진=CJ엔터테인먼트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강동원의 차기작이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까지 가세한 골든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아온 <골든슬럼버>가 13일 오후 7시 30분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 전국 CGV 17개 극장에서 생중계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은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주연 배우들과 감독을 만날 수 있는 CGV영등포를 비롯해 전국 CGV 17개 극장(강변, 구로, 목동, 상암, 압구정, 왕십리, 동수원, 소풍, 오리, 일산, 인천, 대전, 천안펜타포트, 광주터미널, 대구, 서면)에서 생중계된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골든슬럼버>에서 한순간 암살범으로 지목된 한 남자와 그를 믿는친구들 그리고 전직 비밀요원까지 황금빛 연기 앙상블을 선사할 강동원, 김의성, 김성균, 김대명, 그리고 노동석 감독이 직접 전하는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현장 Q&A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행사의 예매는 2월 7일(수) 내일 CGV 공식 사이트에서 오픈된다.

<골든슬럼버>는 오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