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는 몸신이다', 성훈·현우 트레이너가 공개한 '방탄 근육' 비법

/사진=채널A/사진=채널A


‘방탄 근육’의 비법이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이하 ‘몸신’)에서 ‘방탄 근육’ 만드는 비법이 공개된다. 근육은 30대 전후부터 빠지기 시작해 60세 이상이 되면 약 30%가 소실된다. 전문가들은 “근육이 감소하면 낙상, 골절의 위험이 높아지고 관상동맥질환, 당뇨병 등과 같은 만성질환에 노출될 확률도 높아진다”고 경고한다.


몸신이 초빙한 근력 키우기 전문가는 연예계 유명 스타들의 몸을 만들어준 것으로 유명한 양치승 트레이너. 그는 배우 성훈, 현우와 씨엔블루 민혁 등 몸짱 스타들의 근육 운동을 책임지고 있다. 양 트레이너가 선보이는 일명 ‘방탄 근육’ 만들기는 상하체를 모두 포함한 전신 근육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이다.

관련기사



‘방탄 근육’ 만들기의 간단한 동작에 출연진들은 “나도 잘할 수 있겠다”며 자신감을 보인다. 그러나 운동이 시작되자마자 스튜디오 안에는 출연진들의 가쁜 숨소리가 가득했다는 후문. 양치승 트레이너는 ‘근육 저승사자’라는 별명답게 출연진들에게 당근과 채찍으로 밀당(?) 트레이닝 신공을 펼친다.

정은아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버라이어티 채널A ‘나는 몸신(神)이다’는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특급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