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팬 사인회는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해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응모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15일부터 올해 1월 28까지 약 한 달 반 가량 진행된 바 있다. 팬 사인회 응모 기간 내 80만건의 응모권이 소진되었으며, 그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최종 110명을 선발했다.
행사 당일에는 사인회 외에도 워너원과의 미니 토크쇼와 레크레이션, 럭키 드로우, 치킨 시식 진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팬 사인회에서는 신메뉴 출시와 관련된 런칭쇼를 함께 진행. 별도의 케이터링 공간을 따로 마련해 워너원 팬 사인회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과 제품 품평회를 함께 진행했다.
6일 워너원 팬 사인회 개최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응모 기간 동안 멕시카나와 워너원 팬 사인회에 대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날 함께 런칭한 신제품 ‘오징어 짬뽕 치킨’에 대해서도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6일 출시된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 짬뽕 치킨은 원조 짬뽕 라면인 농심의 오징어 짬뽕 라면과 식품 콜라보레이션에 의해 탄생된 제품으로, 작년 하반기 롯데제과 치토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치토스 치킨’을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오징어의 풍미와 치킨의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해물의 맛과 중화풍 소스, 그리고 매운 치킨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