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홍진영’, “소개팅, 낯부끄럽다...자연스럽게 결혼 인연 찾아오길”

가수 홍진영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다.

홍진영은 7일 오후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싱글 앨범 ‘잘가라’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결혼 등 열애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자, “ 소개팅이 많이 들어오긴 하는데, 소개팅을 한 번도 해 본적이 없다“ 며 ”그런 자리가 부끄럽다. ‘뭐 좋아하세요?’ 이런 질문이 너무 낯부끄럽다.“고 전했다.

가수 홍진영이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열린 디지털 싱글 ‘잘가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등장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가수 홍진영이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열린 디지털 싱글 ‘잘가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등장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또한 “결혼도 많이 물어봐 주시는데, 일단 님을 봐야 될 것 같다. 인연이 오면 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한편 홍진영은 오늘(7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가요계 대표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곡 ‘잘가라’와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4시 미디어 쇼케이스와 7시 팬 쇼케이스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홍진영은 오는 2월 13일 KBS ‘아침마당’을 시작으로 음악프로를 비롯한 각종 예능 및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쿨한 여자의 마음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가사에 담아 낸 신곡 ‘잘가라’ 무대를 선사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