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글로벌 최신 핀테크 컨퍼런스 '머니2020아시아', 오는 3월 싱가폴서 개최

9일까지 서울경제코드로 등록하면 825달러 할인



가장 최신의 지급결제·금융서비스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핀테크 컨퍼런스 ‘머니2020아시아(Money20/20 Asia)’가 오는 3월13일~15일 ‘싱가폴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열린다.


머니2020은 지급결제와 금융서비스 생태계의 전문가·혁신가들이 한 데 모여 미래를 모색하고 관계를 형성하는 세계 최대 핀테크 행사다. 참가자는 대기업부터 신생회사(스타트업)까지 규모를 가리지 않으며 은행과 결제회사, 통신사는 물론 투자자와 정부까지 모든 핀테크 산업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인다. 머니2020아시아는 머니2020이 미국과 유럽에 이어 세번째로 론칭하는 지역 행사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에는 대표 연사로 △그레고리 깁 루팍스 최고경영자(CEO)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회장 △피유시 굽타 DBS그룹 회장 △펭 리 앤트파이낸셜서비스그룹 최고기술책임자(CTO) △나디엠 마카림 고젝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 △안토니 탄 그랩 최고경영자 △그레이스 인 텐센트 글로벌사업국장 △윌 게이브릭 스트라이프 최고재무책임자(CFO) 등이 나선다.

오는 9일까지 행사 등록 시 머니2020아시아의 미디어파트너인 서울경제신문의 ‘서울경제코드(18SED)’를 입력하면 82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등록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행사 홈페이지(https://asia.money2020.com/)에서 할 수 있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