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파이진글로벌, 항노화 화장품 ‘파이진 닥터진 울쎄락’ 런칭



2018년 화장품 시장의 화두는 역시 고기능성과 항노화성으로 집중되는 모양새다.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노화란 늦출수도 막을수도 없는 것. 때문에 노화를 피할 수 없다면, 아름답고 건강하게 나이를 먹는것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이에 최근 화장품 업계는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것이 아닌, 지금의 나이에서 더 이상 늙지 않는 것을 목표로 크게 두 가지의 과제를 시행 중에 있다. 첫 번째는 중력에 의한 얼굴근육 하강에 따른 탄력 저하성 노화를 해결하는 것, 두 번째는 피부 구조 변화로 인한 주름성 노화를 해결하는 것이다.


탄력 저하성 노화는 얼굴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볼이나 눈밑이 처져 심술궂은 얼굴로 변화는 노화다. 주름성 노화는 얇고 건조한 피부에 주로 나타나는 노화 현상으로, 주름과 함께 색소침착에 대한 문제가 함께 발생하는 특징이 있다.

2월, 이 두가지 노화 현상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이 출시됐다. 시간의 흐름에 자물쇠(LOCK)를 채우고, 노화에 자물쇠(LOCK)을 채우기 위해 출시된 파이진글로벌의 “파이진 닥터진 울쎄락” 이 그것.

파이진글로벌은 파워 제조사인 파이온텍의 제품력에 힘입어 단기간내에 빠른 성장을 이뤄낸 유통회사이다. 이 회사의 ‘파이진 닥터진’ 브랜드는 코슈메슈티컬을 선도하는 파이온텍의 기술력이 집약되어 홈 에스테틱을 표방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파이진 닥터진 울쎄락”은 버블에센스의 원조이자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를 통해 대박 신화를 이뤄냈던 파이온텍과 그 제품을 유통하는 파이진글로벌이 다시 한번 업계 돌풍을 예고하며 출시한 제품이라는 점에 더욱 주목된다.

관련기사



파이진글로벌에 따르면 강력한 리프팅 성분인 네바네바 콤플렉스로 강력한 탄력감을 부여함과 동시에 파이온텍의 독자개발 성분으로 글루타치온 성분보다 강력한 항산화와 멜라닌 색소 형성 효소 억제력이 강한 ‘파이타치온’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동시에 유리알 같은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인체줄기세포 배양액과 펩타이드 콤플렉스 7종이 함유되어 피부 주름과 탄력, 노화방지, 미백, 조직재생 등의 피부 재건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제품의 구성은 ‘울쎄락 팩’ 1제와 2제, ‘울쎄락 앰플’로 패키지 되어있으며, 각각 세라마이드, 피토스핑고신, 포스포리피드, 아데노신, 베타글루칸, 스쿠알란 등을 함유하고 있다.

울쎄락팩은 강력한 리프팅 작용 후에도 얼굴이 당기지 않도록 피부 장벽 강화로 촉촉한 보습을 부여해 주고, 울쎄락 앰플은 팩을 통해 탄력감이 부여된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한 유리알 피부로 마무리 해주는 효과가 있다.

파이진글로벌 관계자는 “파이진 닥터진 울쎄락은 이미 다수의 체험 사례들을 통해 강력한 리프팅 효과가 눈에 보일 정도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라며, “입소문을 통해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는 만큼,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