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만능 웃음 금메달리스트"..박나래, 일주일 내내 빅재미 보장

/사진=JDB엔터테인먼트/사진=JDB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박나래가 만능 웃음 금메달리스트로 일주일의 유쾌함을 꽉 잡고 있다.

TV, 출판, 디제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제대로 탄력을 받은 박나래가 대중들에게 빅재미를 선사하며 대체불가 아이콘의 파워를 인정받고 있다.

‘믿고 보는 개그우먼’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박나래는 각종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등장만으로도 빵빵 터뜨리는 대세 중의 대세로 핫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으며 박나래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안기고 있다.


박나래는 월요일 XtvN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를 시작으로 화요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금요일 MBC ‘나 혼자 산다’, 토요일 tvN ‘짠내투어’, 일요일 tvN ‘코미디 빅리그’와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까지 전국을 즐거움으로 물들이기 위해 전력 질주하고 있다.

관련기사



토크쇼와 리얼리티, 여행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공개코미디까지 어떤 콘셉트와 장르도 소화 가능한 마성의 매력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작년 연말에는 ‘나래바(Bar)’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웰컴 나래바’를 출간하며 작가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하나투어와 함께한 ‘DJ 박나래와 함께 흔들어 보라카이’를 통해 DJ 능력을 발휘, 다재다능한 개그우먼의 면모를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발랄하고 쾌활한 성격과 폭포수처럼 터져 나오는 예능감, 진행 능력과 더불어 책 출간, DJ실력까지 다방면으로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쌍 엄지를 치켜세우게 만들고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