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우주소녀, "저희 모두 마마무 팬, 함께 활동할 수 있어 영광이다"

우주소녀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우주소녀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8개월 만에 컴백했다. 3월 마마무를 비롯해 많은 그룹들이 컴백을 앞둔 만큼, 음원 차트 대전이 벌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7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의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엑시는 “많은 걸그룹들과 함께 활동하게 되었지만, 각자의 색깔이 다른 것 같다. 배울점이 많은 것 같다. 라이벌 의식이라기보다는 다들 열심히 한 만큼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다”며 “마마무 선배님들은 평소에 굉장히 좋아하는 선배님들이어서 같이 활동하게 돼서 영광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는 영광의 얼굴들(Full8loom), 진리(Full8loom), Jake K 가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과 강렬한 신스 사운드 그리고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드럼비트로 이루어진 댄스팝이다.

한편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