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블라썸이 손톱건강을 지켜주는 올인원 손톱영양제 신제품 ‘리바이탈라이징 네일세럼 큐어마제스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손상된 손톱을 회복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올인원 손톱영양제 ‘리바이탈라이징 네일세럼 큐어마제스티’는 13년간 네일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작해온 글로시블라썸의 제조사 샤인비에서 1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든 신제품이다.
해당 신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붙이는 네일 제품으로부터 손톱 손상을 억제하고, 건강한 손톱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손톱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젤네일스트립의 원천기술을 갖고 있는 글로시블라썸(GLOSSYBLOSSOM)의 리바이탈라이징 네일세럼 큐어마제스티는 손톱 손상을 억제하고,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손톱영양제 리바이탈라이징 네일세럼 큐어마제스티는 로즈플로랄 워터와 아르간트리커널 오일의 조화로 건조해져 갈라지는 손톱에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손톱으로 가꿔줄 수 있다.
이밖에 손톱의 주성분인 케라틴을 보충하기 위하여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을 첨가해 손톱을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비타민E와 검정콩 추출물 등은 검증 받은 항산화 물질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및 활성산소로부터 손톱을 보호해준다.
해당 신제품은 건조가 빨라 1분이면 충분히 마르는 만큼,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취침 전에 잦은 젤네일과 셀프네일로 손상된 손톱에 ‘리바이탈라이징 네일세럼 큐어마제스티’를 발라주면 잠자는 동안 네일 케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건강한 손톱으로 거듭날 수 있다.
한편, 글로시블라썸(GLOSSYBLOSSOM)의 신제품은 전국 글로시블라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