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듀오, 봄 맞이 고품격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미혼남녀를 위해 두 차례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10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Whispers of love’ 미팅파티다. 듀오 노블레스 회원 40명(남·녀 각각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미팅파티는 매월 둘째 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정기행사로, 듀오 미팅파티 역사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다.


오는 25일에는 ‘나와 너는 봄’ 미팅 파티가 열린다. 이는 듀오 노블레스 회원 60명(남·녀 각각 30명)을 대상으로 라움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미팅 참가자들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로맨틱한 도심 야경 감상이 가능한 실외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타로 점 연애운 보기를 비롯해 3분 스피드 데이팅, 커플 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듀오 측은 “싱그러운 봄 햇살만큼이나 마음이 따뜻해지는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매 미팅파티 때마다 40% 이상의 매칭 성공률을 자랑하는 듀오의 미팅파티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팅파티 참석 문의는 듀오 이벤트팀(02-550-6022, event@duonet.com)이나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할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02-550-6009로 문의하면 된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