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하나투어 럭셔리 패키지 출시 外

하나투어 럭셔리 패키지 4월 출시

하나투어가 럭셔리 패키지 브랜드인 ‘하나팩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오는 4월부터 이용 가능한 하나팩 프리미엄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를 이용하며 모든 일정을 특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식도락과 문화체험·레포츠 등 다양한 테마 요소도 여행 일정에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대명 ‘엠블호텔 고양’ 매월 13일 할인혜택


대명레저산업이 운영하는 ‘엠블호텔 고양’이 개관 5주년을 맞아 남은 한 해 동안 매월 13일마다 특별 이벤트를 연다. 우선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은 점심 뷔페를 25%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에 따라 평일 런치는 3만3,000원, 주말 런치는 6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중식당인 ‘죽림’에서는 짜장면과 볶음밥·짬뽕 등의 단품 요리를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쿠치나M과 죽림을 이용한 고객이 영수증을 지참하고 ‘일라고 베이커리’를 방문할 경우 30%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한화 아쿠아플라넷 ‘봄꽃 수조’ 선봬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봄날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아쿠아플라넷 63은 바닷속에 활짝 핀 벚꽃과 개나리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봄꽃 수조’를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오는 4월30일까지 봄꽃 수조를 촬영한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면 기프트숍 상품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63은 이달 31일까지 SNS에 올리면 아쿠아리움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대만 호텔 최대 80% 할인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오는 31일까지 대만 6개 지역의 인기 호텔을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지역은 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핑둥·난터우·화롄 등이며 이스트드래곤호텔·산토스호텔·더탱고호텔 등을 중심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