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위메프, 케이뱅크 ‘코드K 예적금’ 우대금리 프로모션

가입기간 따라 최고 2.7% 금리 제공

/사진제공=위메프/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는 오는 25일까지 ‘위메프 X 케이뱅크 우대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케이뱅크의 대표 상품인 ‘코드K 정기예금’과 ‘코드K 자유적금’의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위메프 홈페이지의 ‘케이뱅크 예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0원딜’ 구매 시 문자로 발송된 금리우대코드를 확인하고 케이뱅크 앱을 실행해 이를 입력하면 된다.


‘코드K 정기예금’은 1만원 이상 가입 가능하며, 위메프에서 발급받은 금리우대코드 입력 시 1년 기준 최고 연 2.3%, 2년 2.35%, 3년 2.4%의 금리를 받게 된다. ‘코드K 자유적금’은 매월 최대 30만원, 3계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 1~3년 가입기간에 따라 최고 연 2.5~2.7%의 금리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다만 금리우대코드를 통한 가입은 이벤트 기간 내 정기예금 한도 300억원, 적금 3,000좌 한도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위메프는 코드K 예·적금 가입자 중 4월 11일 기준으로 정상계좌 고객에게 위메프 포인트 3,000원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포인트는 고객당 1회 지급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제휴해 복잡한 조건 없이 금리를 우대받고 덤으로 위메프 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