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국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 한국 1호 매장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픈



영국감성의 스타일리시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Peter Jensen)이 지난 9일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 국내 최초로 매장을 오픈했고 12일 밝혔다.

캐릭터 사업을 시작으로 패션, 잡화, 리빙, 문구 등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고 있는 피터젠슨은 사랑스러운 토끼 캐릭터(피터)를 메인으로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래미, 메이홍, 레스카, 노치, 로그)들과 함께 키치한 감성의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피터젠슨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캐릭터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선착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크주얼리 필그림 24k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터젠슨 캐릭터 인형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피터젠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매장 오픈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지고,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에 오픈하는 피터젠슨 매장은 한국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유니크한 매력의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온, 오프라인 매장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피터젠슨에 관한 각종 소식 및 정보는 공식 쇼핑몰(파스텔 월드)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