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이디야커피 '고객만족' 연중 캠페인 시작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문창기(앞줄 가운데) 이디야커피 회장이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에서 열린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연중 캠페인 행사에서 임직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내내 전국 2,200여 가맹점 근무자들의 서비스 품질과 매장 위생 상태 강화 등에 나설 예정이다./사진제공=이디야커피문창기(앞줄 가운데) 이디야커피 회장이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에서 열린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연중 캠페인 행사에서 임직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내내 전국 2,200여 가맹점 근무자들의 서비스 품질과 매장 위생 상태 강화 등에 나설 예정이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고객 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전국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은 연중 캠페인 시행을 선포했다. 문 회장은 “2018년은 가맹점주님들의 목소리뿐 아니라 고객의 소리에도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디야커피는 그간 추구해온 ‘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커피’에 ‘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더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우선 오는 21일에는 전국 가맹점 청소 지원 행사인 ‘이디야 클린데이’를 진행한다. 본사 전 임직원이 가맹점을 직접 방문해 매장 청소 등 환경 개선 활동을 한다. 또 서비스 교육 시스템을 확대해 매장의 서비스 코칭을 강화한다. 가맹점주 및 아르바이트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서비스 코칭을 통해 서비스 질을 대폭 향상시킬 계획이다. CS 우수 매장 및 아르바이트생에게는 해외 커피문화 견학 기회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점주님과 메이트가 전하는 친절과 미소가 곧 이디야커피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것”이라며 “그 신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이 매장에 찾아오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