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로버트보쉬 코리아, 봄 맞이 차량 관리 캠페인

보쉬코리아는 급증하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해 오는 31일까지 차량 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전국 220개 보쉬카서비스에서는 에어컨과 히터 필터 위주의 점검이 이뤄진다.

관련기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차량 점검 후 점검 인증 사진과 함께 방문한 보쉬카서비스 지점 및 방문 일자를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38만원 상당의 고급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공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보쉬의 활성탄 캐빈 필터를 선물한다.

한편 11번가에서는 보쉬의 활성탄 캐빈 필터와 엔진 오일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오일 필터, 엔진 내부에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에어 필터 등 보쉬 필터 3종과 엔진 오일, 보쉬카서비스의 공임이 포함된 ‘보쉬박스’를 판매하고 있다. 보쉬박스를 구매할 경우에는 차종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필수 소모품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교체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쉬박스 구매 및 보쉬카서비스 점검 후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 혜택은 물론 추가 경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6일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