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SE★이슈] 변함없는 '가왕'의 힘…조용필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

/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가왕’ 조용필이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조용필은 20일 오후 2시, 5월 12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 예정인 2018 조용필&위대한 탄생 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땡스 투 유(Thanks To You)’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예매 시작 전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던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대부분 티켓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조용필의 이번 투어 ‘땡스 투 유’는 지난 50년간 조용필의 음악을 사랑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공연으로, 긴 시간 쉼 없이 노래할 수 있었기에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던’ 조용필의 진심이 담긴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앞서 지난 8일 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측은 50주년 프로젝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조용필의 공연에서 이름을 연호하는 관객의 모습과 함께 ‘Thanks To You’와 ‘고맙다 말하고 싶었어’란 조용필의 친필 문구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조용필 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5월 19일 대구 월드컵경기장, 6월 2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등에서 펼쳐진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