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렌탈서비스 런칭 1주년 프리드라이프, 2018년 첫 신상품 출시




렌탈서비스 런칭 1주년을 맞이한 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가 2018년 첫 신상품 ‘쉴렉스 s100’을 출시했다.

지난 1년간 쉴렉스 렌탈서비스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한 쉴렉스 s100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s100 상품은 ‘내 몸에 꼭 맞게 디자인한 맞춤 안마의자’를 컨셉으로 자동 체형 인식시스템, 8가지 맞춤형 자동안마 기능, 세부조정 시스템 등 사용자에 최적화된 맞춤 기능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입체설계로 L프레임 및 C프레임을 사용,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몸의 굴곡진 부분을 미세하게 마사지해 안마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와 더불어 자동체형 인식센서가 사용자의 체형을 감지해 위치 및 다리 길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에어안마, 온열 기능 등 고급 사양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이번 신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는 게 프리드라이프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제품은 피로회복, 학생, 부모님, 직장인, 여성 등 모두 8가지 자동 안마코스가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코스의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안마를 시작한다. 보다 정교한 마사지를 원할 경우, 몸 구석구석의 피로를 풀어주는 공기압 안마기능과 주무름, 두드림, 롤링지압 등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마사지 볼 시스템을 활용하면 된다.

쉴렉스 안마의자 s100은 설치 편의성과 공간활용 면에서도 뛰어나다. '슬라이드 제로 스페이스' 기능으로 안마의자 뒤쪽에 10cm의 최소공간만 확보되면 안마의자 사용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은 쉴렉스의 안마의자는 전국 23곳의 체험센터를 통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s100의 월 렌털료는 49,500원(39개월 납)이며, 자세한 내용은 쉴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