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착한 케미’ 토레타 박보영-양세종, ‘캠퍼스 데이트’ 현장 [화보]

‘착한 연상연하커플’ 박보영과 양세종이 새학기를 맞아 캠퍼스 데이트 컨셉의 화보컷을 공개해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저자극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는 ‘봄철 수분 충전 데이트’를 컨셉으로 한 박보영과 양세종의 온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박보영과 양세종이 캠퍼스 커플을 연상케 하는 순수하고 풋풋한 데이트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도서관 데이트?커플 셀카 등 커플들의 일상을 특유의 맑고 순수한 매력으로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토레타 광고를 통해 착한 연상연하커플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박보영과 양세종은 이번 화보에서도 특유의 착한 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드는 싱그러운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봄철 수분 충전 데이트’를 컨셉으로 촬영된 토레타의 이번 화보는 풋풋한 데이트 장면과 토레타로 촉촉하게 수분 보충하는 모습을 통해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시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서의 상쾌한 매력을 표현했다. 도서관 배경과 싱그러운 분위기로 인해 대학교 캠퍼스를 연상케 해 새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

관련기사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토레타의 상쾌하고 깔끔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캠퍼스에서 수분 충전 데이트를 즐기는 컨셉의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올 봄 화보 속 박보영과 양세종처럼 토레타와 함께 싱그럽게 수분 보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박보영과 양세종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