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 27일 양대 앱마켓 통해 출시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 IP 활용

우수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

카카오게임즈, 액토즈소프트 공동퍼블리싱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052790)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를’를 27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네스트M은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지식재산권(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으로, 탄탄한 세계관과 우수한 그래픽 등 원작의 장점을 모바일 환경에 재현했다. 지난 8년 전 온라인게임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성우들을 그대로 기용해 모바일에서도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파티 구성원 간 협력의 재미를 극대화한 ‘네스트’와 동등한 조건에서 실력을 겨루는 사용자 간 대전(PVP) ‘결투장’, 거점 점령을 목표로 하는 ‘영웅 전장’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마련했다.

관련기사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M의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캐릭터 레벨5를 달성하기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얻을 수 있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LG V30S‘ 와 5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드래곤네스트M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dnm.act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