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덕구’ 이순재, 아역배우 극찬 “꾸미면 도시아이, 검은 칠 하면 촌아이”

‘덕구’ 이순재, 아역배우 극찬 “꾸미면 도시아이, 검은 칠 하면 촌아이”‘덕구’ 이순재, 아역배우 극찬 “꾸미면 도시아이, 검은 칠 하면 촌아이”



‘씨네타운’ 이순재가 아역배우 정지훈의 연기를 칭찬해 화제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덕구’(감독 방수인)의 배우 이순재와 정지훈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순재는 정지훈에 대해 “연기를 정말 잘 했다. 1차 오디션 때 내가 가서 봤다. 다른 친구들도 잘 했는데, 특히 지훈이가 이 역할과 어울렸다. 발성과 발음도 정확했다. 그래서 좋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2~3차 오디션을 다 통과하고 발탁이 됐더라. 캐스팅을 아주 잘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덕구’ 속 덕구 역할은 너무 세련되면 문제가 있다. 그렇다고 지훈이가 세련되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지훈이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 꾸미면 도시아이 같다가 검은 칠을 하면 또 촌아이의 모습을 다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그리고 이순재는 정지훈이 영화 속 한 장면을 즉석에서 연기를 펼치자 “아주 어려운 대목이다. 잘 했다. 앞으로 크게 될 아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덕구’는 어린 손자와 살고 있는 할배가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되면서 세상에 남겨질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늘(5일) 개봉해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씨네타운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