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관찰카메라24’ 제주 안덕-애월 힐링로드, 100% 즐기기 꿀팁 대방출

‘관찰카메라24’ 제주 안덕-애월 힐링로드, 100% 즐기기 꿀팁 대방출



6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제주도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서귀포시 안덕면 - 제주시 애월읍’ 힐링로드가 소개된다.

제주에서도 남쪽에 위치해 유채꽃이 가장 빨리 핀다는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산 인근. 요즘엔 일찌감치 만발한 유채꽃 때문에 상춘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다.


이곳이 명소로 떠오른 건 우뚝 솟은 산방산과 유채꽃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기 때문.

개인이 운영하는 유채꽃밭에 1인당 입장료 1000원을 내고 들어가면 평생 추억으로 남는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주변에선 ‘산방산 뷰’를 자랑하는 브런치 카페가 인기몰이 중이다.


꽃밭 못지않게 ‘봄 만끽 뷰’를 자랑하는 곳이 또 있다. 바로 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1.2km 길이의 한담해안산책로.

관련기사



이 곳은 에메랄드 빛의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곳이다. 투명 카약에 탑승하면 맑은 제주 바닷속을 직접 들여다보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애월읍 인근에서는 초대형 공을 타고 언덕을 굴러 내려오는 ‘빅볼’ 체험, 오프로드를 달리는 ‘사륜 바이크’ 체험 등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 미국에서 유행 중인 ‘망치 해물찜’을 판매하는 식당 등 제주의 숨겨진 이색 먹거리 명소들도 만나 볼 수 있다.

‘관찰카메라24’ ‘제주의 봄 재발견! 안덕-애월 힐링로드’ 편은 6일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관찰카메라24’ 예고영상캡처]

/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